

" 햇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선선하네-
산책 가기 좋은 날씨야, 같이 갈래? "
이름
클로에 인시스토 Chloe insisto
나이/학년
18세/ 고등학부 2학년
스텟
힘 ●●○○○
정신력 ●●●●○
체력●●○○○
회피력 ●●●●○
행운 ●●●○○
속성 마법
물
성적
흑주술/C
백주술/A
점성술/B
약초술/B
비행술/C
변신술/C
키/몸무게
164cm/48kg
성격
상냥하고 친절한
그녀는 모두에게 상냥하고 친절한다. 어느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너그러우며 도움을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준다. 언제나 은은한 미소와 조곤조곤한 말투로 고민 있을 때는 상담을 해주거나 어려운 일 있을 때는 발 벗고 나서서 도와주고 항상 먼저 다가가 인사하며 웃으니 당연히 그녀는 마을 어르신들에게 상당히 이쁨을 많이 받고 있다. 그녀의 상냥함은 자신의 어머니와 대비되어서 더욱 뚜렷해지는데 마을 사람들은 음침하고 칙칙한 여자한테서 어떻게 저런 딸이 나왔다는 게 용하다고 수군거린다.
감정표현이 작고 절제 된
그녀의 감정 표현은 언제나 작다. 웃을 때도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작은 웃음소리를 내며 웃고 화날 때도 언성을 절대 높이지 않고 낮게 목소리를 깔며 말한다. 말을 할 때도 언제나 또렷하고 조곤조곤하게 마치 시를 읊듯 말한다. 하지만 그런 그녀를 보면 어쩔 때는 억지로 참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곤 한다. 자신도 모르게 크게 웃음이 터질 때는 항상 차분한 얼굴에 당황함이 묻어져 나와 급하게 입을 막으려 한다. 그걸 보는 주변 사람들은 보기 좋다고 괜찮다고 하지만 그녀는 어색하게 웃으며 불안한 기색을 보인다.
순진한
그녀는 마녀든 인간이든 지적 생물체들은 다 착하다고 생각한다. 나쁜 마음은 환경에서 만들어진 것이며 원래 착하고 선한 마음을 태어났을 때부터 가지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나쁜 짓을 당해도 그녀는 '저 아이가 그렇게 행동하는 이유는 다 이유와 환경이 있었겠지'라고 믿고 이해하려 한다. 그래서 그녀는 거짓말을 전부 믿어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아무리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라도 말이다.
기타
어머니와 단둘이 산다. 집은 마을 안에 있지만 주민들과 떨어진 구석에 조용히 지내고 있으며 그녀의 어머니는 어릴 때부터 쭉 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하지 않고 언제나 필요할 때면 딸한테 심부름을 시킨다.
밥도 적게 먹고 군것질을 거의 하지 않는다. 다이어트라도 하는 것처럼 음식에 관심을 보이지만 일부로 참고 있어 보인다.
손거울을 항상 챙기고 머리가 삐죽 나왔는지 확인하는 등 외모에 관심이 많으나 항상 같은 스타일을 고집한다.
소지품
거울, 손수건

